2018-02-16

함평나비공원

함평나비공원은 나비축제로 유명한 함평군에서 2007년에 조성한 정원으로, 매년 많은 나비 떼를 불러 모으는 예쁜 꽃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남이도담삼봉

충청북도 단양에 가면 ‘도담삼봉’이라는 명승지가 있습니다. 남한강 한복판에 우뚝 솟아 있는 바위섬인데, 자타가 공인하는 단양의 랜드마크입니다. 단양군이 그 도담삼봉의 미니어처를 남이섬에 설치했습니다. 초옥공방 근처 연못에 세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섬이 단양군이 지어준 도담삼봉입니다.

    천리포목련원

    의형제인 남이섬의 수재 민병도 선생과 천리포수목원의 민병갈 선생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나무 심기에 힘쓰셨습니다. 남이섬과 천리포수목원의 형제의 연을 이어주는 공원입니다.

    일상을 잠시 벗어나 남다른 고요를 느낄 수 있는 곳

    동두천소요산단풍공원

    동두천소요산단풍공원은 동두천시를 상징하는 포토존으로 2012년 7월 2일에 만들어졌습니다. 단풍나무를 심어 공원을 조성함으로써 동두천을 상징하는 소요산을 형상화했습니다.

      랑카미가든

      랑카미가든의 ‘랑카미’는 말레이시아의 랑카위(Langkawi) 섬과 남이섬(Nami Island)을 하나로 합한 이름입니다.
      2013년 11월 17일, 말레이시아와의 우호 증진을 위해 남이섬에서 ‘한국 속 말레이시아, 남이섬-랑카위 섬 문화교류 축제’가 열렸습니다. 전통공연, 음식체험, 인형극 등 다양한 교류행사가 진행되었고, 이 행사를 계기로 ‘랑카미가든’을 조성하게 되었습니다.

        강릉경포정

        강릉시는 남이섬에 소나무, 오죽, 회향나무로 강릉숲을 조성하고 ‘경포정’을 세웠습니다. 남이섬 안의 작은 강릉은 남이섬을 찾는 사람들에게 강릉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