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2

승용차로 오실때
내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남이섬지도받기
셔틀버스로 오실때
인사동 출발:탑골공원 옆 남대문 출발 : 숭례문광장 매일오전 09:30 남이섬지도받기
전철로 오실때
경춘선: 상봉역↔가평역(약 50분) 춘천역↔가평역(약 28분) 남이섬지도받기
국가브랜드 독립 국가체제를 선언한 나미나라공화국의 국기, 나미짜, 우표, 나미통보와 12브랜드, 여권에 대해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
이용안내 나미나라공화국에 찾아오시는 길과 셔틀버스 및 선박 이용법, 비자 발급법 등을 드리고 지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호텔 정관루 예약하기 예술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나미나라공화국의 국립 호텔 정관루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자세히보기
동화마을 동화의 섬을 꿈꾸는 나미나라 공화국의 세계책나라축제, 신나는 도서관, 공예원 등에서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자세히보기
상상놀이터 운치원 놀이터, 바이크센터, 전기자동차투어 등 누구든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상상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자세히보기
산책길 웅장한 메타세쿼이아길부터 가을풍경을 책임지는 은행나무길까지, 나미나라공화국 대표 산책길을 소개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찾아오시는 길

자세히보기

1월 공연-시작, 그 가슴 뛰는 울림

2016년 1월 매주 토요일 (신정 포함)
남이섬 노래박물관 1층 매직홀

해맞이를 보신 적이 있나요?
붉은 열정으로 솟아오르는 해 너머로 새로운 각오과 벅찬 소망을 기원해보신 적이 있나요?
‘시작’은 언제나 가슴이 뛰는 말입니다.
가슴 가득 차오르는 이 벅찬 느낌을 우리 민족은 북과 종의 울림으로 표현해왔습니다.
1월 한달 간, 우리의 심장을 고동치게 할 한국 최고의 타악그룹들이 남이섬을 찾습니다.

 

★ 퓨전타악그룹 ‘슈퍼스틱’ (Fusion Percussion Group ‘Super Stick’)

일시 : 2016.1.1~2(금~토) / 오후 1, 2시 (2회)
장소 : 노래박물관 1층 매직홀

모든 무대는 우리가 책임진다!! 화려한 퍼포먼스, 관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

슈퍼스틱은 국악타악, 클래식 타악, 드럼, 재즈댄스, 다채로운 음악의 전공자들로 이루어진 혼성 5인조로 대북, 난타, 사물놀이와 서양음악과의 조화를 이뤄 파워풀한 연주를 하는 퓨전 타악 그룹입니다.

신기한 소리를 내는 다양한 악기, 관객과 함께하는 연주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는 관객의 흥을 돋우고, 땀과 물이 뒤섞여 튀어오르는듯 역동적인 LED드럼퍼포먼스에서는 그 열정적 몸놀림에 감탄사가 터져나옵니다.

 

★  타악 퍼포먼스 ‘잼스틱'(Percussion Performance ‘Zam Stick’)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시 : 2016.1.9(토) / 오후 12, 1시 (2회)
장소 : 노래박물관 1층 매직홀

기상천외! 폭소만발 콘서트! 예상을 뒤엎는 반전의 묘미!

잼스틱의 유쾌한 타악콘서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꿈꾸는 음악인들에 의해 2005년 창단된 타악 공연 그룹 잼스틱은 ‘즉흥적으로 변주하다’의 뜻을 가진 ‘잼(jam)’과 ‘북채’라는 뜻을 가진 ‘스틱’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팀명이 말해주듯 기발하고 유쾌한 타악퍼포먼스가 장기(長技)입니다.

클래식과 재즈를 타악에 접목시키고 모든 곡을 자체 제작하는 등 빼어난 음악성을 갖춘 잼스틱은 특유의 스피디한 타법으로 이미 수많은 언론에서 이슈가 되었으며 국내외 타악 퍼포먼스 부문 각종 상을 휩쓴 바 있습니다. 관객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개성넘치는 타악그룹 잼스틱을 남이섬에서 만나보세요!

 

 ★ 타악앙상블 ‘슬랩'(Percussion Ensemble ‘SLAP’)

일자 : 2016.1.16(토) / 오후 1, 2시 (2회)
장소 : 노래박물관 매직홀

<SLAP>은 4인의 젊은 전통타악주자와 악기연주자를 포함하여 총 10인으로 구성된 타악앙상블 그룹입니다.

이들은 모두 20년 이상 전통 음악을 전공한 연주자들로 전통음악, 창작음악, 무속 음악, 서양음악에 이르기 까지 모든 장르의 걸쳐 뛰어난 연주 기량을 갖추고 있으며, Electronic Drum과 Digital Sampler등 electric 사운드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최고경지의 음악을 지향합니다.

<SLAP>의 음악적 출발은 분명 ‘전통’이나, 음악적 화두는 ‘복원’이 아닌 새로운 해석을 통한 ‘재창조’일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그들의 연주는 이러한 ‘복원’이나 ‘재창조’와 같은 개념에 함몰되지 않고, 자유로운 음악적 상상력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최고수준의 연주기량과 음악적 상상이 만들어낸 슬랩만의 특별한 앙상블의 경험해보세요.

 

 ★ 퓨전타악그룹 ‘SB라이트윙’ (Fusion Pecussion Group ‘SBLW’)

일자 : 2016.1.23(토) / 오후 1, 2시 (2회)
장소 : 노래박물관 매직홀

타악과 소리 그리고 재담연희로 이루어진 한을 흥으로 승화시킨 한국의 정서 신명 한마당!

[공연이력]
영국,싱가포르,호주,등 17개국 워메드 월드뮤직페스티벌 공식초청
[TAO from KOREA] 일본 5대도시 투어 (오사카, 교토, 가나자와, 도쿄, 나고야)
[방콕 국제 도서전 주빈국 문화행사] 공연
미국 LA 전자게임박람회 축하 공연 (LA 컨벤션 센터)

 

 ★ 뮤지컬타악그룹 ‘한배아트컬쳐스'(Musical Percussion Group ‘Hanbae Art Culture’)

일자 : 1월 30일(토)
시간 : 13:00, 14:00 (2회)
장소 : 노래박물관 매직홀

소개:
한국최고의 월드뮤직그룹 ‘이스터녹스’의 최영진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으로, 전통 문화를 중심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예술단체입니다.

[출연]
배우 최영진
타악 정신화
타악 박진희
피리/ 태평소 정신혜
25현 가야금 홍하은
효과 및 조명, 영상 김다은

[활동작품]
– 창작 음악극 ‘탈을 탐하다’
– 창작 음악극 ‘해서사자이야기’
– 창작 음악극 ‘심봉사 이야기’
– 창작 음악극 ‘서희, 영토를 다시 그리다’
– 창작 음악극 ‘잊혀진 장군 이야기’

[프로그램]
타악음악극 “잊혀진 장군이야기”
어느 특별한 만남.

소설가 A씨는 새로운 글감을 얻기 위해 남이섬을 방문한다. 하지만 별다른 소득 없이 시간은 지나고, 밤과 함께 졸음이 찾아온다. 결국 A씨는 새로운 글쓰기를 포기하고 잠이 드는데…

잠긴 숙소의 문을 열고 누군가가 찾아온다. 한 눈에 봐도 조선시대의 옷차림을 한 그는 바로…!

목록보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