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2

승용차로 오실때
내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남이섬지도받기
셔틀버스로 오실때
인사동 출발:탑골공원 옆 남대문 출발 : 숭례문광장 매일오전 09:30 남이섬지도받기
전철로 오실때
경춘선: 상봉역↔가평역(약 50분) 춘천역↔가평역(약 28분) 남이섬지도받기
국가브랜드 독립 국가체제를 선언한 나미나라공화국의 국기, 나미짜, 우표, 나미통보와 12브랜드, 여권에 대해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
이용안내 나미나라공화국에 찾아오시는 길과 셔틀버스 및 선박 이용법, 비자 발급법 등을 드리고 지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호텔 정관루 예약하기 예술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나미나라공화국의 국립 호텔 정관루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자세히보기
동화마을 동화의 섬을 꿈꾸는 나미나라 공화국의 세계책나라축제, 신나는 도서관, 공예원 등에서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자세히보기
상상놀이터 운치원 놀이터, 바이크센터, 전기자동차투어 등 누구든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상상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자세히보기
산책길 웅장한 메타세쿼이아길부터 가을풍경을 책임지는 은행나무길까지, 나미나라공화국 대표 산책길을 소개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찾아오시는 길

자세히보기

오!거리거리 축제

11.5(토) 오후12시반~3시반
11.6(일) 오전11시40분~오후3시40분

가을 낙엽 가득한 남이섬 오!거리에서 뜻밖의 만남, 오!거리거리 축제

‘오!거리거리 축제’는 다양한 예술인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거리예술축제입니다.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축제를 모토로 2012년부터 시작된 남이섬 국제원맨쇼페스티벌의 명맥을 이어 마술, 서커스, 개그, 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포괄합니다. 남이섬의 모든 장소는 무대가 되고 동시에 모든 이는 관객이 됩니다.

남이섬의 중앙 광장을 중심으로 뻗은 숲 속의 거리에서 펼쳐지는 볼거리, 재밋거리, 들을거리는 돌아가는 길목에서 우리들의 이야깃거리가 됩니다. 단풍이 드리운 남이섬 거리에서 오!거리거리 축제를 경험해보세요.

-주최: 재단법인노래의섬
-주관: (사)하늘땅연극마을
-후원: 남이섬, 가평군청, 경기도교육청

 

<타임테이블>

 

<아티스트 및 공연 프로그램 소개>

● 앙상블시나위

장르: 창작국악
“앙상블 시나위”는 전통음악의 멋과 깊이를 살려내어 현대사회와 소통하며 문화외교를 하고자 하는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옛 것에 머무르는 전통이 아닌, 시대와 공감하며 끊임없이 흐르는 새로운 전통이 되게 하기 위하여 우리의 시대적, 문화적 특성을 더 깊이 알아가며 이를 ‘시나위’ 방식(즉흥연주형태)으로 풀어내는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원스뮤직(진민기)

장르: 대중가요
진민기는 2011년 싱글앨범 ‘가면’으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연주, 믹스,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팔방미인형 아티스트입니다. 락(ROCK) 부터 발라드까지 음악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랩퍼 박선후(Boogie Dogg)

장르: 힙합&토크
2008년 힙합듀오 더티사운즈로 데뷔한 그는 삼삼한 사람들이 세상을 바꾼다는 신념으로 그룹 303을 결성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SBS ‘하하몽쇼 랩메이킹’ 고정출연, KBS ‘천하무적야구단 꿈의 구장’ 벽화 디자이너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축제에서는 ‘개판오분전’ 팀으로 랩과 함께 속풀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마술개그 이광채

장르: 마술
이광채는 2004년 KBS ‘폭소클럽’으로 데뷔한 개그맨으로 SBS ‘웃찾사’,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물해 온 엔터테이너입니다. 현재는 마술사로서의 새로운 행보를 활발히 보여주고 있는 그가 이번 오!거리거리 축제에서는 특유의 유머와 마술로 이색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 영훼밀리

장르: 서커스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서커스 가족으로 ‘1986서울 아시안게임 전야제’, ‘1988서울 올림픽 전야제’ 공연 등 국가적인 행사는 물론 ‘춘천 마임 페스티벌’, ‘진해 군항제’ 등 지역 축제, MBC ‘묘기 대행진’, ‘토요일은 즐거워’ 등 방송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소프라노 김경신

장르: 성악
곡에 얽힌 이야기를 성악으로 함께 풀어나가는 음악공연인 ‘이야기가 있는 음악세상’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남이섬 국제원맨쇼페스티벌’, ‘병원연주회’ 등의 다양한 공연에 참여하여, 관객에게 다가가는 성악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 버블맥스

장르: 버블 퍼포먼스
거리의 버블 아티스트를 표방하는 버블맥스는 홍대 앞의 거리예술공연부터 ‘개성인삼축제’ 등의 지역축제까지, 사람들이 모여드는 다양한 거리에서 음악과 버블이 함께하는 즐거운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 댄서 조은영(Play mo)

장르: K-POP and POP
국내 최고의 댄서들로 이루어진 단체에 소속되어 국내 댄스 워크샵 및 교육을 진행하고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서 댄스공연을 통해 K-POP 열풍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 Kotti

장르: 타악 퍼포먼스
한국전통문화의 예술적 가치를 현대의 공연예술양식으로 재창조하여, 현대인들이 보편적으로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예술형태로 실현한 글로컬(Glocal)문화콘텐츠를 창작하고 있습니다.

● 클라운진

장르: balloon artist
클라운진의 “벌룬매직코믹쇼”는 코믹마술과 마임, 풍선이 함께 어우러진 퍼포먼스로서 풍선만으로 하나의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 속에 웃음과 감동이 느껴지는 가족코믹드라마입니다.

● 바람의 숲

장르: 타악앙상블
‘바람의 숲’은 문화예술두레 ‘소나기 프로젝트’ 소속 대표 힐링퍼커션 팀으로, 한국의 전통적 감성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예술세계를 표현하는 창작그룹입니다.

● 파브르윤

장르: 정크아트
정크아트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통해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 대한 철학적 메시지를 던집니다. 관람객들로 하여금 즐거운 환경교육과 예술적 감수성을 동시에 느끼게 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 총감독·사회자 이원승

1세대 개그맨으로 일컬어지는 전설의 원숭이. 이태리 장인의 피자 맛에 빠져 ‘디마떼오’ 피자집을 세우고 ‘어설픈 연극마을’의 족장을 맡아 문화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오! 거리거리축제’의 사회를 맡아 톡톡 튀는 유머로 공연을 뒷받침합니다.

목록보기
scroll to top